본문 바로가기

Music

2winsome (투윈썸)-나는 그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Grumpy Love)[듣기/가사]

반응형

2winsome (투윈썸)-나는 그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Grumpy Love)

2winsome (투윈썸)-나는 그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바로듣기

2winsome (투윈썸)-나는 그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가사

2winsome (투윈썸)-나는 그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Grumpy Love)[듣기/가사]
애가 아니에요
지금처럼 한결같이
나만을 사랑해줘

오늘도 자꾸만 너에게
내 마음 들킬까
투정을 부려요
그러다 아닌 척 하면서
자꾸만 투정이 느네요

오해는 말아줘요
나도 꽤 도도해요
가끔은 모든걸
감싸 안는 여자에요

널 보면 설레는 내 맘
숨기기 너무 어려워요
괜히 아무렇지 않은 척
자꾸만 투정이 느네요

널 보면 설레는 내 맘
기기 너무 어려워요
괜히 아무렇지 않은 척
자꾸만 투정이 느네요

이렇게 너와 나 마주치면
나는 또 아무것도 못해요
말 한마디 나 어려워서
괜한 헛소리만 느네요

오해는 말아줘요
나도 꽤 도도해요
가끔은 모든걸
감싸 안는 여자에요

널 보면 설레는 내 마음
숨기기 너무 어려워요
그렇게 바라보지 마요
숨이 잘 안 쉬어 진다 구요

널 보면 설레는 내 마음
숨기기 너무 어려워요
(나는 그 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그렇게 바라보지 마요
나보고 어떻게 하라 구요
(사실 그저 너에게
사랑 받고 싶은걸요)

나는 그 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지금처럼 한결같이
나만을 사랑해줘

나는 그 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지금처럼 한결같이
나만을 사랑해줘

 

 

2winsome (투윈썸) [Grumpy Love]

자신의 마음을 들킬까 괜한 투정을 부리는 내 모습, 혹은 그 누군가의 모습을 떠올리며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곡이 아닐까 싶다.
떠오르는 그 누군가를 생각하면서도 좋고, 지금 함께하는 연인을 생각하며 들어도 좋다.

:: Credit

Composed by 김강래
Lyrics by 김지우
Arranged by 김강래
Recorded by 김강래
Mixed by 김창욱 (PLECSOUND)
Mastered by 김창욱 (PLECSOUND)
Design by Gina

 

2winsome (투윈썸)-나는 그닥 투정이 많은 애가 아니에요 (Grumpy Love)[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