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W&W, Darren Styles-Long Way Down (Feat. Giin)[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W&W, Darren Styles-Long Way Down (Feat. Giin)

디제이 듀오 W&W의 파워드랍, 영국 프로듀서 Darren Styles의 싱글 'Long Way Down'발매.

W&W, Darren Styles-Long Way Down 바로듣기


W&W, Darren Styles-Long Way Down (Feat. Giin) 빅룸 히어로의 등장!

더치 디제이 듀오 W&W의 파워드랍, 영국 프로듀서 Darren Styles의 하드댄스 스타일이 결합하여 높은 BPM의 초강력 트랙이 탄생했다.

이번 싱글 'Long Way Down'는 아낌없이 터져나오는 웅장한 드랍에 큰 환희를 느낄 수 있는 빅룸 트랙으로, 2017 Tomorrowland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로 많은 기대를 모으던 곡이다.


피쳐링 보컬 Giin의 멜로딕 보컬은 부드러운 반면 신디음과 비트는 에너지 넘치고 빠른 느낌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묘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특별하고 독창적인 것이 주목받고 있는 EDM신에서 이들의 뮤직비디오가 큰 관심을 끌고 있으니 함께 관람해 볼 것. 

W&W와 Darren Styles, 그리고 Giin이 파워레인저와 같은 히어로 옷을 입고 악당과 싸우는 장면에서 90년대 TV애니메이션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W&W, Darren Styles-Long Way Down (Feat. Giin)[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