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otte (모트)-깊은 잠[자동재생/가사]

반응형

Motte (모트)-깊은 잠

신인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의 새 싱글 '깊은 잠'이 5월 17일 정오 발매했다. 

Motte (모트)-깊은 잠 바로듣기

Motte (모트)-깊은 잠

묘한 선선함이 내 몸을 감도는 이른 새벽이었다.

해도, 눈도 아직 다 뜨지 못했는데 어딘가에서 망치 소리가 들려왔고, 왠지 모를 외로운 바람이 이불 밖으로 삐져나온 내 다리를 쓰다듬었다. 순간 내가 꿈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현실이었다.

꿈과 현실의 경계가 불분명할 때 느껴지는 '나'의 희미함이 씁쓸해지기 시작해 다시 눈을 감을까 해봤지만, 나는 이미 모호한 경계선에 발이 깊게 빠져 버려 움직일 수 없었다.


[Credits]


작사 / 모트(Motte)

작곡 / 모트(Motte)

편곡 / 오안


Motte (모트)-깊은 잠[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