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선형-생떼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김선형-생떼

에메랄드캐슬 보컬 출신가수 김선형이  10년만에 솔로앨범 '생떼' 를 발표했다.

김선형-생떼 바로듣기

김선형-생떼

10년만의 새앨범 변함없는 목소리의 락 보컬리스트 에메랄드캐슬 2기 보컬 출신 김선형이 돌아왔다. 2009년 개인 솔로앨범 이후 10년만에 또한번의 솔로앨범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에메랄드캐슬로 활동하며 쌓은 가창력과 라이브 콘서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락 보컬리스트가 낼 수 있는 시원한 창법을 구사하며 시들지 않은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다.



타이틀곡인 [생떼]는 김선형의 첫 솔로음반에서도 프로듀서를 맡았던 기타리스트 문선수와 진한 감성의 밴드 차가운 체리의 김빨강이 곡작업에 참여하여 그가 보여주던 섬세한 감수성에 명실상부 최고의 록 보컬리스트 중 한 명인 김선형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가창력이 더해진 락발라드곡이다. 

떠나가는 사랑에게 이성적으로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이별이 눈앞에 다가온 그 순간에는 아이처럼 떼를 쓰고 보채는 방법 말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았다.


두번째 트랙인 [텅]은 꿈과 현실 사이에서의 괴리감을 느끼는 현대인이 답답하지만 어쩔수없는 현재에 대해 느끼는 갈곳을 잃은듯한 감정을 노래한 곡이다.

전형적인 블루스 스타일의 곡으로 담담한듯한 감정으로 시작하지만 결국 폭팔하는 김선형의 보컬과 함께 문선수의 기타연주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김선형-생떼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