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보람-Yesterday (어바웃타임 OST)[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박보람-Yesterday (멈추고 싶은 순간_어바웃타임 OST)

가수 박보람이 참여해 가창한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두 번째 OST "예스터데이(Yesterday)"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보람-Yesterday (어바웃타임 OST) 바로듣기

박보람-Yesterday (멈추고 싶은 순간_어바웃타임 OST)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OST Part. 2 [박보람 - Yesterday] 공개!!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의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는 ‘박보람’ 이 참여한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의 OST Part. 2가 공개된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OST Part. 2 ‘Yesterday‘ 는 감성 보컬리스트 ‘박보람’이 참여한 곡으로 최미카엘라(이성경 분)가 점점 줄어드는 수명시계를 보며 의미 없고 우울했던 어제(과거)에서 벗어나 이도하(이상윤 분)와 만나 맑은 나날들로 채워질 오늘(현재)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나지막히 암시하는 노래이다. 특히 'Yesterday'를 부른 '박보람'은 그 동안 청아한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OST의 기대감을 높인다.

'Yesterday'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과 밴드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감성적인 연주, 싱어송라이터 은비의 코러스등이 어우러져, 발매를 기다려온 시청자는 물론, 감성 보컬 ‘박보람’의 음악을 기다리고 있는 리스너들의 기대 또한 만족시킬 것이다.


매주 월화 저녁 9시 30분에 방영하는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드라마로 tvN 월화드라마 흥행을 이어갈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드라마 OST 또한, 다채로운 색깔을 갖춘 뮤지션들의 참여를 예고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음원 컨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 기대된다.


박보람-Yesterday (멈추고 싶은 순간_어바웃타임 OST)[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