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류원정-사랑해요 아버지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류원정-사랑해요 아버지 

가수 류원정이 소속사 길맥컴퍼니와 전속계약후 첫 번째 싱글앨범 "REBORN(타이틀곡, 사랑해요 아버지)"을 발매했다.

류원정-사랑해요 아버지 바로듣기

류원정-사랑해요 아버지

류원정 [REBORN] 정통 트로트의 부활, 그 시작을 알리다.

오랜 세월 대중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트로트 음악이 언제부터인가 장난스러운 가사와 듣기 쉬운 멜로디 일변도의 흐름으로 돌아가면서 대중들에게 저급한 음악, 단순 소비되는 장르로 고착화되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진정성 있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정통 트로트로 음악 자체가 주는 힘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로 앨범을 발표한 가수 류원정.

타이틀 곡인 ‘사랑해요 아버지’는 “고향역”, “옥경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오랜 세월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임종수와 “고추잠자리”, “흔적” 등 시적인 감성의 가사로 유명한 작사가 김순곤의 합작품으로 결혼하는 딸이 오로지 딸을 위해 헌신한 아버지에게 바지는 애절한 헌정곡이다.

2번트랙 ‘단 한사람’ 역시 작곡가 임종수와 댄스, 발라드, 트로트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기발하고 참신한 소재의 가사로 유명한 작사가 이건우의 작품으로 젊은 여가수 류원정의 이미지답게 밝고 깜찍한 표현이 돋보이는 하와이언송 느낌의 시원한 여름노래이다.

많은 젊은 트로트 신예들 중 류원정이 단연 돋보이는 이유는 트렌드를 따라가기 보다 정통을 추구하고 맥을 이어받는 모습이기 때문일 것이다.


[Credtis]

사랑해요 아버지

작곡 임종수 작사 김순곤 편곡 송태호


단 한 사람

작곡 임종수 작사 이건우 편곡 Bunny Boys


류원정-사랑해요 아버지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