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몬스타엑스 기현-정이 들어버렸어 (수상한 파트너 OST)[듣기/가사]

반응형

몬스타엑스 기현-정이 들어버렸어 (수상한 파트너 OST)

‘수상한 파트너’에 일곱 번째 OST ‘정이 들어버렸어’에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이 참여했다.

몬스타엑스 기현-정이 들어버렸어 (수상한 파트너 OST)바로듣기

[수상한 파트너 OST Part.7 (SBS 수목드라마)]몬스타엑스 기현-정이 들어버렸어

지창욱과 남지현의 케미가 돋보이는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OST Part. 7 ‘정이 들어버렸어’는 몬스타엑스 ‘기현’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극중 여자주인공인 봉희 (남지현 분)가 남자주인공인 지욱 (지창욱 분)에게 사랑을 고백한 뒤, 지욱에게 거절당하고 마음 아파하는 장면에 삽입된 ‘정이 들어버렸어’는 극 중 단 1회 노출만으로도 음원에 대한 문의와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노래이다. 

몬스타 엑스 멤버 기현은 tvN ‘응답하라 1988’과 ‘그녀는 예뻤다’ OST에 참여해 안정된 음정과 깔끔한 고음처리로 신인답지 않다는 평가를 받으며 탄탄한 보컬실력을 알린바 있다. 이번 ‘수상한파트너’ OST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된다. 

기현이 노래한 ‘정이 들어버렸어’는 어쩔 수 없이 밀어냈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은 오히려 깊어지는 주인공들의 애타는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가창에 참여한 기현은 탄탄한 보컬실력과 더불어 풍부한 표현력으로 주인공들의 절절하고도 깊은 사랑의 마음을 노래에 담아 내었고, 극 중의 감정 라인을 더욱 빛나게 했다는 후문이다.

작사, 작곡, 편곡 : 남혜승, 박진호
스트링 편곡 : 백승완
기타 : 이태욱
스트링 : 융스트링
코러스 : 박진호

 

 몬스타엑스 기현-정이 들어버렸어 (수상한 파트너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