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진우-내가 살아있는 한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하진우-내가 살아있는 한 

가수 '하진우'가 새로운 앨범 '내가 살아있는 한'을 발표했다.

하진우-내가 살아있는 한 바로듣기

하진우-내가 살아있는 한

감성 보이스 '하진우'

'내가 살아있는 한' 런칭!

'후회' , '없다'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감수성 가득 채워 리스너들의 귀를 정화시켜주었던 가수 '하진우'의 새로운 앨범이 나왔다. '하진우'는 '첫학기' OST에 참여하면서 더욱 그의 음악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타이틀곡 '내가 살아있는 한'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위주의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가슴 따뜻한 러브송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들려주고픈 노래가 될 것이다.


하진우-내가 살아있는 한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