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혁오-LOVE YA!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혁오-LOVE YA!

혁오가새 미니앨범 '24 : How to find true love and happine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러브 야!'(LOVE YA!)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혁오-LOVE YA! 바로듣기

혁오-LOVE YA! 

24 : How to find true love and happiness - 일곡일담

'러브 야(LOVE YA)!'는 오혁이 작사, 작곡하고 혁오가 편곡한 곡으로 '이 세상의 모든 연인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냈다.



혁오는 '러브 야!'에 대해 "앞서 너무나 많은 뮤지션들이 사랑에 대해 작업을 하셨고 어떻게 하면 사랑을 담아낼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다가 우리 모두의 사랑은 본인에게는 소중한건데 다른 사람이 봤을 때는 다 비슷하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보편적이고 주변에 있는 것이지만 그게 진짜 사랑이라는 모습을 표현했다. 다양한 형태의 연인이 나오는 것은 우리가 다양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1. Graduation

고등학교 졸업식이 끝나는 날 친구와 함께 학교 옆 주차장에서 담배를 태웠습니다.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해방감과 정작 뭘 해야할지 모르겠는 불안감이 교차했습니다.


2. 하늘나라

선한 일을 해야만 천국에 간다는 어른들의 이야기는 어쩌면 우리가 이 지옥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길 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자장가에 담아봤습니다.


3. LOVE YA!

이 세상의 모든 연인을 응원합니다.


4. Citizen Kane

여유를 찾아야 여유를 찾을 수 있을텐데 빠르게 가는 시간 속에서 저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아저씨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5. Gang Gang Schiele

빨리 통일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정이 깊은 오랜 친구에게는 진심이 담긴 사과를 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6. Goodbye Seoul

저는 서울에서 태어났고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서울을 떠나고 싶습니다. 왜냐면 저는 서울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혁오-LOVE YA!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