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oming Soon (커밍순)-너에게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Coming Soon (커밍순)-너에게 

커밍순(Coming soon)이 세번째 미니앨범 [Love Song]를 발매했다.

Coming Soon (커밍순)-너에게 바로듣기

Coming Soon (커밍순)-너에게

‘커밍순(Coming soon)’의 세번째 미니앨범 [Love Song]


세상 가장 아름답고 고귀한 것이 사랑이라. 

커밍순의 세번째 미니앨범에서는 ‘사랑’에 집중했다. 힘들고 어려운, 혹은 자극적인 이야기들을 뒤로 하고, 오직 순수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만 담고 싶었다. 가사 그대로를 듣기에는 남녀간의 사랑에 한정되는 듯한 느낌이 있지만 이 앨범의 가사 안에는 깊은 의미들이 숨겨져 있다. 그리고 우리의 바람 또한 녹아져있다. 


1. 너에게


아직 마음을 전하기 전, 속 앓이 하는 남자의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안절부절 어쩔 줄 몰라하는 순수하고 두근거리 마음을 음악 속에 담았다. 조금은 유치한 가사에, 경쾌한 음악이 어우러져 묘한 재미를 준다. 

커밍순이 새로 시도하는 장르이니만큼 편곡하고 노래하는 내내 어색함이 많았지만 재밌게 작업했고, 좋은 결과를 냈다고 생각한다.


2. 첫 마디


사랑하는 사람과의 대화중에, 어떤 특정한 말을 했을때 유독 좋아하는 것을 보았다. 그 순간이 기억에 남았고, 그것을 모티브로 하여 곡을 써내려갔다. ‘첫 마디’는 순수하지만 또 그 만큼 섬세한 ‘Love Song’이다. 

여자친구에게 불러주면 그냥 끝나는 노래라 확신한다 (Amen). 


Coming Soon (커밍순)-너에게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