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shRock (애쉬락)-Good Night[자동재생/가사]

반응형

AshRock (애쉬락)-Good Night

재즈 인디밴드, 애쉬락(AshRock)이 첫 번째 앨범 ‘Kenzasburg’를 발표했다.

AshRock (애쉬락)-Good Night 바로듣기

AshRock (애쉬락)-Good Night

존재 하지 않는 답을 찾아서, 애쉬락(AshRock)의 첫 번째 정규 앨범 [Kenzasburg]

 평범함을 거부하는 5인조 재즈 인디밴드, 애쉬락(AshRock)이 첫 번째 앨범 ‘Kenzasburg’를 발표한다.



애쉬락(AshRock)은 2016년 12월에 결성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7’, ‘2017 Vans Asia Tour’,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등 다양한 경연 수상과 페스티벌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이름을 각인시켰다.

인디펜던트 뮤지션으로서 믿기 힘든 성장을 보여주며 입지를 다져 온 애쉬락(AshRock)의 1년 동안의 경험과 느낀 점을 고스란히 담아낸 첫 앨범 ‘Kenzasburg’. 앨범의 트랙 순서 또한 그들의 1년 반 동안의 스토리를 담고자 곡이 작곡된 순서로 배치했다. 앨범 명 ‘Kenzasburg’는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곳으로 애쉬락(AshRock)이 만들어낸 단어이다. 확실한 목적지가 없지만 꾸준히 걸어나가는 자신들을 표현하고자 했다.


‘애쉬락(AshRock)’의 리더 ‘장시락’은 2016년 1월 한국에 홀로와 우연한 만남을 통해 밴드를 결성하게 된다. 밴드가 결성되기 전 작곡했던 ‘O’hey’, ‘Rainzy’, ‘시소’, 와 ‘Cruising’은 ‘장시락’의 일상과 순수한 감정들을 느낄 수 있는 반면 ‘뭐다냐’, ‘Trippin’ Time’, ‘Give it up’, 과 ‘Good night’은 1년 반 가까이의 시간 동안 애쉬락(AshRock)을 결성 함으로서 얻은 깨달음과 성장을 통해 그의 한층 더 진화된 예술성과 깊은 고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중성과 예술성, 그 끊임없는 줄다리기 같은 고민 속 그들의 한계를 쏟아 탄생한 앨범 ‘Kenzasburg’는 이 5명의 아티스트들의 순수하고 미숙해야지만 만들 수 있었던 음악의 매력을 보여준다.


TRACK LIST


1. O’hey


2. Rainzy


3. 시소


4. Cruising


5. 뭐다냐


6. Trippin’ Time


7. Give it up


8. Good night


AshRock (애쉬락)-Good Night[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