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슈퍼비 & 면도(SUPERBEE, myunDo)-Life Is Premium (Feat. 이날)[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슈퍼비 & 면도(SUPERBEE, myunDo)-Life Is Premium (Feat. 이날)

래퍼, 슈퍼비와 면도가 'Premium' 프로젝트의 첫 번째 결과물로  'Life Is Premium'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UPERBEE, myunDo-Life Is Premium (Feat. 이날)바로듣기

슈퍼비 & 면도(SUPERBEE, myunDo)-Life Is Premium (Feat. 이날)

[슈퍼비와 면도, 이날(YNR)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늘 성장하는 래퍼, 슈퍼비와 면도가 이번엔 본인들의 주 활동 장르에서 좀 더 영역을 넓혔다.



슈퍼비와 면도, 여성 싱어 '이날(YNR)'의 콜라보로 탄생한 'Life Is Premium'은 힙합 본연의 곡은 아니다. 오히려 누구나 편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Future Pop 장르의 노래로 곡을 이끌어가는 메인 테마인 tropical한 synth들이 통통 튀는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밝고 경쾌한 곡이다.

어떤 비트에서나 랩이라면 믿고 듣는 슈퍼비와 면도의 목소리는 역시나 Future Pop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특별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후렴 부분에서는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수퍼비 면도의 멜로디와 그루비 한 보컬 찹 신스, 트라이벌한 리듬의 타악기가 잘 조화되어 흥을 절정으로 고조시키는 것이 발군이다. 슈퍼비와 면도 파트 사이를 몽환적인 목소리로 책임지는 여성보 컬 '이날'의 목소리 역시 자칫 평범하게 흘러갈 수 있는 곡의 흐름을 반전시키며 둘 사이의 브릿지의 역할을 훌륭히 소화했다.


슈퍼비, 면도, 이날이 힘을 모아 완성한 이번 결과물은 'Premium' 프로젝트의 첫 번째 결과물로, 6월 셋째 주 'Life Is Premium' 새로운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슈퍼비 & 면도(SUPERBEE, myunDo)-Life Is Premium (Feat. 이날)[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