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인-The End (자백 OST)[듣기/가사]

반응형

정인-The End (자백 OST)

가수 정인이 가창한 토일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OST' 수록곡 "First Love"를 발매했다.

정인-The End (자백 OST) 바로듣기

정인-The End 가사

손으로 하늘을 가려도

감출 수 없는 진실 속에


나는 목말라 어두운 시간 속에 갇혀서

이젠 숨을 쉬고 싶어


아무 말 하고 싶지 않아

거짓뿐인 웃음도 싫어

정인-The End (자백 OST)

tvN 토일드라마 “자백” OST All track 발매

tvN 토일드라마 [자백 OST]가 발매된다.



“자백”은 한 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룰 수 없는 일사부재리의 원칙, 그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쫓는 자들을 그린 법정 수사물이다.


극강 몰입도를 선사한 연기와 촘촘한 시나리오, 세련된 연출이 어우러져 웰메이드 장르물이란 호평 속에 막을 내린 “자백”의 Original Soundtrack에는 힙합 리듬의 몽환적인 일렉 피아노 사운드에 걸그룹 시크릿 메인 보컬 출신 ‘송지은’의 매력적인 보이스 톤과 쇼미더머니4의 우승자 ‘베이식(basick)’의 랩이 조화를 이룬 ‘들려줘’, 미스터리한 스토리에 걸맞는 테마 곡으로 가수 ‘정인’의 신비로운 보컬과 호소력 짙은 창법이 인상적인 ‘The End’, 프렌치 팝 스타일의 곡으로 담담한 도입부와 격렬한 후렴구의 대조를 ‘요아리’의 유니크한 보이스로 극대화시킨 ‘Reason : It’s You’까지 완성도 높은 3곡의 가창곡과 그 Instrumental 음원이 수록되었다. 

또한 무비클로저의 박세준, 정세린 감독이 음악 감독을 맡아 작곡가 이윤지, 이루리, 서예린, 주인로, 손성락과 함께 만들어 낸 36곡의 오리지널 스코어 트랙을 통해 드라마 “자백”의 스토리와 감정들을 더욱 극대화시켜주었다.


정인-The End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