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바겐바이러스-쉬었다 가자[가사/듣기]

반응형

바겐바이러스-쉬었다 가자

바겐바이러스 2019 프로젝트 싱글 '쉬었다 가자'를 발표했다.

바겐바이러스-쉬었다 가자 바로듣기

바겐바이러스-쉬었다 가자 가사

태어나 생전 첨 들어 본 메뉴를 먹고

그 메뉴보다 비싸다는 디저트를 먹고

예뻐 다 예뻐 그것도 

너의 새로 살 옷을 골라주고

사진이 제법 엄청나게 잘 나온다는

카페를 찾아 만 이천보 걸어가다 보니

발이 아프네 널 만나고

오빠는 계속 서있었어

바겐바이러스-쉬었다 가자

바겐바이러스 2019 프로젝트 3 [쉬었다 가자]



각박한 삶, 빡빡한 현실에 치인 현대인들을 위해 잠시 휴식을 주는 힐링송을 만들어보려고 했으나 2019년의 프로젝트를 놓아버릴 수 없기에 이런 노래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의 취향에 맞춰 데이트를 하다 보니 지쳐버린 어느 여름날. 여자친구를 만난 순간부터 앉지 못하고 계속 서 있었던 그 남자가 원하는 것은 휴식입니다.


작품은 한 가지이지만 해석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여러분의 해석에 따라 이 곡은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동화 같은 순수한 의도이지만 아주 어쩌면 '소수'의 해석에 따라 출산율 증대에 기여할 수 있지 않을까 실낱같은 희망을 가져봅니다.


2019년에는 '순수한 의도'를 가지고 다소 경직된 사회에서 터부시하는 것들에 대해 노랫말로 옮겨보려 합니다. 많은 의견 감사히 받겠습니다.


바겐바이러스-쉬었다 가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