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스눕 독 (Snoop Dogg)-Madden 20 [듣기/가사]

반응형

스눕 독 (Snoop Dogg)-Madden 20

Snoop Dogg (스눕 독)이 비디오 게임 Madden NFL의 올해 사운드트랙 메인 곡 'Madden 20'을 발표.

스눕 독 (Snoop Dogg)-Madden 20 바로듣기


스눕 독 (Snoop Dogg)-Madden 20 가사

Rick Rock

Kid Dock

West Hip Hop (Rick Rock Beats)

Are you ready for some football?

Ladies and gentlemen

Yeah, haha, uh

(Crazy)


[Pre-Chorus]

Down in Mississippi and New Orleans

Big Snoop Dogg got a mad new league

The team is off the hook and you don't really want none

But if you do, come and get some

EA 스포츠 게임 Madden NFL 20 사운드트랙 타이틀곡 'Snoop Dogg (스눕 독)의 [Madden 20] 공개!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스포츠인 미식축구의 비디오 게임 Madden NFL의 올해 사운드트랙 메인 곡 'Madden 20'을 'Snoop Dogg (스눕 독)'이 부르게 되었다.


지난해 Madden NFL 19의 사운드트랙에는 ‘A$AP Rocky’, ‘Cardi B','Anderson .Paak’ 등 탑 아티스트들의 곡이 실리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Madden NFL의 사운드트랙은, 올해 'Snoop Dogg'을 포함하여, ‘Denzel Curry’, ‘De La Soul’, ‘Joey Bada$$’, ‘Wiz Khalifa’, ‘Rico Nasty’ 등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곡이 실릴 예정이며, 라인업이 공개되자 게임 플레이어들 뿐만 아니라 음악 애호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실제로 이번 Madden NFL 20은 소리의 미적인 음색과 느낌을 토대로 헤드폰이나 스피커에 스며드는 사운드 스케이프도 게임을 하는 동안 폭넓은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한다.

다가오는 08월 02일 전 세계에 오픈된다고 하니 눈으로 즐기는 익사이팅함과 귀로 듣는 짜릿함을 맛보길 바란다.


스눕 독 (Snoop Dogg)-Madden 20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