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용호-내가 되었으면 [가사/듣기]

반응형

유용호-내가 되었으면

유용호가 정규앨범 첫 선공개 싱글 "내가 되었으면"을 발표했다.

유용호-내가 되었으면 바로듣기

유용호-내가 되었으면 가사

넌 오늘도 그 사람 얘길 해

늘 비슷한 네 고민을 듣다

그래도 좋은 사람이라

허울 좋게 포장하고

배시시 웃는

너를 바라보다가


내가 되었으면

널 울리는 그 사람보다 더

훨씬 나 잘해줄 수 있는데

또 하염없이 널 바라보다

결국 웃으며 괜찮다 말하곤

유용호-내가 되었으면

내가 바라는 너의 모든 건 그저 환상이 된대도

멈추지 않고 너를 찾게 되는 이 마음을

꼭 모르고 행복하라고

꼭 기도만큼만 더 빛나달라고


Produced by 유용호

Vocal directed by 이민혁


유용호-내가 되었으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