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onymous Artists-너와 나의 마지노선 (Maginot Line) (Art. WAYOUT (웨이아웃))[가사/듣기]

반응형

Anonymous Artists-너와 나의 마지노선 (Maginot Line) (Art. WAYOUT (웨이아웃))

Anonymous Artists-너와 나의 마지노선 바로듣기

Anonymous Artists-너와 나의 마지노선 가사

Da Da Ra Ra Da Da Da Da
Da Da Ra Ra Da Da Da

Da Da Ra Ra Da Da Da Da
Da Da Ra Ra

지금 네게 가는 길 내겐 너무 떨려요
평소와 같은 평범한 약속인데 말이에요
내 맘이 내 맘대로 되는 게 아니라서요
하지만 그러면서도 사실 난 두려워요

Anonymous Artists-너와 나의 마지노선 (Maginot Line) (Art. WAYOUT (웨이아웃))

2019년 8월 30일

‘보이지 않는 벽을 넘어서 내게 와줘’


Anonymous Artists-너와 나의 마지노선 (Maginot Line) (Art. WAYOUT (웨이아웃))[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