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버섯똘이-내가 전설이다 (Swimming)[가사/듣기]

반응형

버섯똘이-내가 전설이다 (Swimming)

80년대후반 90년대 2000년대 모든분들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복고 댄스

버섯똘이-내가 전설이다 바로듣기

버섯똘이-내가 전설이다 가사

아들 오늘 꿀꿀한데 놀러갈래?
진짜 나도갈래 근데어디가?
어디가꼬어디가꼬 물놀이가자
근데고기도잡을 거야
아잡자 아잡자
나능  나도갈래 아 같이갈래
그러면나는 집에있으라꼬 어디가까
하하하 에라이모르겠다 다같이가자
헤이요 헤요 헤이요 헤요 헤이요 헤요
내가 전설이다 원츄 레스고 웨이~아

버섯똘이-내가 전설이다 (Swimming)
그때 그 추억을 되돌리기 위해 90년대 음악을 다시 재생 하기위해 만들어진 음악이다
아주 대중적이며 멜로디또한 너무 독특해서 절로 음악을 듣는 순간 몸이 움직인다



나이들었다고 힘이없다하지마라 아직 시작도 하지않았는데 다시 태어 난 것처럼 크게 소리지르고 우리가 아직 살아있다는걸 우리가 전설이다 는걸 모두 에게 알려주자 라는 힘과용기의 가사내용이다


대한민국 최초로 5장의앨범을 동시에 발매하는 특별한 독특한 친구  *버섯똘이*
우리나라 모든 분들에게 용기를 주기위해 음악으로 힘과 용기를 주기위해 나섰다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며 2019 9월은 버섯똘이 태어나는 날이다


버섯똘이-내가 전설이다 (Swimming)[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