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비비안-다른 사람같아[가사/듣기]

반응형

BBAHN (비비안)-다른 사람같아

비비안 (BBAHN)이 신곡 '다른 사람같아'를 발표했다.

비비안-다른 사람같아 바로듣기


비비안-다른 사람같아 가사

아무리 생각해봐도 헤어질 이유가 없어
어느순간 이별
그냥 지겨워진거면 기다릴 자신있는데
아무것도 묻지 못해
차가워진 눈빛을 보는순간
아무 말도 할 수 없어
낯설게만 느껴진 너니까
다른 사람처럼 변한 너를 보는 순간
내가 모든것이 멈춰 그냥 서있었잖아
다정했던 너인데 따뜻했던 너인데
니가 아니잖아 내가 알던
너와 나 좋은 기억이
정말 참 많기도하다 떠올리면 좋아

BBAHN (비비안)-다른 사람같아

내 옆에 그 사람이 어느날 문득..
[다른 사람같아] 비비안..



하루가 24시간이라는게 짧다고 생각들 때. 함께 있으면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뭐가 그렇게 즐겁고 행복했는지. 어쩜 생각, 말투, 식성 뭐 하나 다를게 없을만큼 똑같았는지. 친구들 모두 부러움의 대상이었던 우리. 노래가삿말처럼 운명인게 분명하다 믿었던 그 사람이.

어느날 문득 달라졌다면 어떨까.할말이 없어도 전화를 붙잡고 2시간, 3시간 얘기하던 사람이 내가 전화하지 않으면 절대 하지도 않는다면. 보고싶다고 어디든 달려와 밤새 설레이게 하던 사람이 내가 보고싶다고 말해도 바쁘다 와주지 않는다면. 내 기분에 맞춰 묻지않아도 기가막히게 좋아하는 맛집만 데려다주던 그 사람이 이 핑계 저 핑계로 함께 하고싶지 않음을 느끼게 해줄때..그땐 이미 늦었다.
사랑에 웃고 우는 목소리 비비안이 위로를 해준다. [다른 사람같아]는 작곡가 이지훈, 편곡 홍창석의 작품으로 누구나 알고 있을 법한, 한번쯤은 상대에게 느껴봤을만한 감정을 고스란히 노래에 담아 상처받은 이들을 위해 대신하여 노래 해준다. 하고싶었지만 할수 없었던 그 마음을 비비안의 노래로 대신 위로받아보는게 어떨까.

BBAHN (비비안)-다른 사람같아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이지훈
편곡 : 홍창석


비비안-다른 사람같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