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희수-불안은 나의 힘 [가사/듣기]

반응형

안희수-불안은 나의 힘

안희수-불안은 나의 힘 바로듣기


안희수-불안은 나의 힘 가사

난 너를 사랑하지만 사실은 불안해

내 길을 걷고 있지만 사실은 불안해

근데 있잖아 이 느낌이 나쁘지는 않아

좀 더 열심히 살아가게 하거든

널 더 열심히 사랑하게 되거든

날 믿어줘 우우우우

지금 이렇게만 옆에 있어주면 돼

아아아아아아아

지금 이렇게만 내 손잡아 주면 돼

근데 있잖아 이 느낌이 나쁘지는 않아

안희수-불안은 나의 힘

‘불안’이라는 감정은 크든 작든 누구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고 있을 겁니다.


보통은 부정적인 의미로 쓰이는 단어지만 불안함이 마냥 부정적인 느낌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삶과 사랑의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안희수-불안은 나의 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