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ravo (브라보)-나비야 (Feat. 김승민 & Yelloasis)[가사/듣기]

반응형

Bravo (브라보)-나비야 (Feat. 김승민 & Yelloasis)

Bravo (브라보)-나비야 ㅂㅏㄹㅗㄷㅡㄷㄱㅣ


Bravo (브라보)-나비야 가사

아침 해가 떴네요
둥근 해가 또 날 보고 웃네요
날 보고 웃네요 비웃는 것 같아서
커튼을 쳤어
어둠 속에 누워있는 난 내가 싫어
good morning, this is good morning
good morning, this is good morning
오늘따라 이불 밖이 너무 추워
저 빌어먹을 알람벨 좀 꺼줘 제발
깜빡 거리는 나의 눈 속에는
뛰어가는 발걸음들뿐

Bravo (브라보)-나비야 (Feat. 김승민 & Yelloasis)

'Bravo(브라보)' Single Album [나비야]


우리는 오늘도 수없이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어디로 가야 할까?' 고민 속에 빠진다.
이곳저곳 날아다닌 자유롭고 아름다운 한 마리 나비에게 묻는다.


Bravo (브라보)-나비야 (Feat. 김승민 & Yelloasis)[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