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피타입-NAKED (Feat. 챈슬러)[듣기/가사]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반응형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피타입-NAKED (Feat. 챈슬러)

데뷔 14년차 래퍼 피타입(강진필·39)이 약 1년 만에 더블 싱글앨범 '투 이어스 파트 1'(2years part.1)을 발매했다.

피타입-NAKED 바로듣기

피타입 [2 years part.1]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피타입-NAKED (Feat. 챈슬러)

피타입이 지난여름 싱글 '게으르으게' 발표 이후 약 1년 만에 더블 싱글을 발표한다.

이번 더블 싱글은 그의 첫 번째 EP 앨범 '2 years'의 part 1으로, 그간 보여줬던 피타입의 묵직함과는 또 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완연한 초여름 날씨에 듣기 좋은 'NAKED'는 ASSBRASS의 미니멀한 비트와 더불어 이제는 음악계에서 독보적 보컬리스트로 완전히 자리매김한 챈슬러와의 랑데부가 돋보이는 곡이다. 그리고 더블 싱글의 또 다른 넘버인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는 아내의 관점에서 피타입 본인에 대한 불만을 풀어내는 독특한 가사 전개가 압권이며, 버벌진트의 감각적인 후렴 파트와 더불어 신예 프로듀싱팀 B.A.D의 비트 또한 주목할 포인트이다.

이번 피타입의 새 더블 싱글 '2 years part.1'은 하반기 피타입의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이 되어줄 것이다.

01. NAKED (Feat. 챈슬러) 
작사 : 피타입, Chancellor
작곡 : ASSBRASS, Chancellor
편곡 : ASSBRASS 

02.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Feat. 버벌진트) 
작사 : 피타입, 김진태
작곡 : B.A.D
편곡 : B.A.D

 

피타입-NAKED (Feat. 챈슬러)[듣기/가사]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