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UCCI-envie (Feat. Hash Swan) (Prod. by Badwine)[가사/듣기]

반응형

KUCCI-envie (Feat. Hash Swan) (Prod. by Badwine)

KUCCI-envie ㅂㅏㄹㅗㄷㅡㄷㄱㅣ


KUCCI-envie 가사

길거리 걸어가
나를 담아낸
사진첩을 열어봐
나의 미소
이게 마지막일지도 몰라

난 여자를 잘 몰라
돈으로 기분을 사
지겨워 이젠 혼자
외로워 외톨이야 난
친구도 없어
돈은 넘쳐나
빛나는 세상에 난 없어 light
어둠과 격멸해 필요한 fight

KUCCI-envie (Feat. Hash Swan) (Prod. by Badwine)

1. envie (Feat. Hash Swan) (Prod. Badwine)



envie는 프랑스어이며 부러움, 질투, 시기심 혹은 욕망을 나타내는 뜻이다. 이 곡은 앰비션뮤직의 해쉬스완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그리고 아티스트 KUCCI가 새로운 출발을 뜻하는 의미로 이 곡을 만들었고 또 욕망과 질투심, 부러움을 벗어나 성공을 하고싶다는 마음이 담겨 있는 곡이다.

2. LIFE (Feat. SoloCino) (Prod. Robins Lu)

LIFE는 여태 겪어왔던 많은 일들이 환상처럼 눈앞에 새겨져 현재 내 앞에 있는 그 사람은 나의 사랑인지 나의 사람인지 내 것이 맞는지...의구심과 증오 그리고 억울함 슬픔을 토해내는 곡이다.

KUCCI-envie (Feat. Hash Swan) (Prod. by Badwin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