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청아-봤다고 [가사/듣기]

반응형

이청아-봤다고

성인가요계의 섹시디바 “이청아가 신곡 "봤다고"를 발표했다.

이청아-봤다고 바로듣기


이청아-봤다고 가사

내가 봤다고 봤다고 봤다고
니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다고
꼬리 길면 밟힌다

툭하면 연락두절 뻑하면 핑계나 대고
알면서도 모르는척 넘어가는거야
니가 내 맘에서 빠져나가지 않길
너와 내가 만든 사랑 제발 깨지 말아줘

이청아-봤다고
성인가요계의 새로운 트랜드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세련된 음악과 파워풀한 무대 매너에 노래의 재미까지 더한 이청아의 야심작 “봤다고”



그녀는 가요제의 대상 수상을 계기로 2017년 “사는게 다” 로 대중에게 신고식을 했었고, 2019년 하반기 가요계를 제패하기 위해 국내 최정상의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인 “봤다고”로 다시 한번 도전장을 내밀었다.


“봤다고”는 몇 년전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던 가수 정삼의 “봤냐고”의 여자버전 리메이크 곡이다.
그녀는 뼛속까지 연예인이었다.
어릴적 아역배우로 시작해 아이돌 연습생 생활로 재능을 키워왔고, 데뷔 후 가수생활과 더불어 리포터와 MC, 각종 CF와 다수지역 홍보대사로 행사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탄탄한 실력과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낸 “봤다고”는 섹시한 이청아의 매력을 더해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기에 충분하다.
발매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이 연이어졌고, 음원발표후 방송 및 행사 섭외가 물밀듯이 밀려왔다.
이에 동종업계 전문가들은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이청아의 미래에 큰 힘을 주어 2019년 하반기를 지나, 2020년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청아-봤다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