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LON(클론)-밤디라리라(feat.에일리)[뮤비/가사/듣기]

반응형

CLON(클론)-밤디라리라(feat.에일리)

남성듀오 클론(구준엽·강원래)이 12년 만에 에일리와 함께 '밤디라리라' 를 오늘(20일) 발매하고 가요계에 복귀한다.

CLON(클론)-밤디라리라(feat.에일리)바로듣기

CLON(클론)-밤디라리라(feat.에일리)

전설의 듀오, 클론!
새로운 디바 에일리와 함께하다.

클론은 데뷔앨범부터 늘 여성 객원 싱어들과 작업을 하며 클론이 갖지 못한 가창력을 늘 충족시키는 작업을 해왔다. 특히 3집 앨범 '돌아와' 발라드 랩곡 '사랑과 영혼'에서는 당대 최고의 언더그라운드 여성 보컬리스트 김태영과 함께 작업하며 파워풀한 보컬과 감미로운 감성 음악을 함께 들려주며 최고의 히트를 기록했었다.

 

'밤디라리라'는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에일리의 감각적인 보컬과 클론의 개성 강한 랩,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한 EDM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2017년 클론은 지금 한국의 젊은 여성가수 중에 최고의 미모과 가창력의 소유자인 에일리와 다시 한 번 작업, 에일리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이 한 곡 안에서 모두 녹여내고 있다.

 

에일리의 가성으로 시작하는 감미로움 위에 클론의 Electro House의 강렬한 사운드의 만남, 처음 이 노래를 들으면 누구나 와 신난다 하는 탄성을 자아내는 노래이다. 또한 중간 Drop이 끝나고 에일리의 보컬이 진성으로 전환되며 다시 한 번 시원한 가창력을 들려주며, 클론과 함께 세상의 즐거움을 노래하자고 외치는 노래이다.

[Credits]
작사 : 김창환  
작곡 : 구준엽, 김창환 
편곡 : DJ KOO

CLON(클론)-밤디라리라(feat.에일리)[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