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벤-달달해 (Feat. 요셉) [뮤비/가사/듣기]+벤 몰래라이브

반응형

벤-달달해 (Feat. 요셉),벤 몰래라이브

벤이 1년 3개월 만에 아티스트 '요셉'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싱글 '달달해'를 발표했다.

벤-달달해 (Feat. 요셉)바로듣기,벤 몰래라이브

벤-달달해 (Feat. 요셉)

청량함 가득한 미디엄템포 R&B로 돌아온 벤! 

여름을 강타할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 벤X요셉의 달달한 케미를 기대해 보자! 

벤-달달해

'또 오해영'의 OST '꿈처럼'으로 '음원 절대 강자' 대열에 오르며 최근 7년 전 데뷔곡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를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키며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벤이 1년 3개월 만에 싱글 '달달해'를 발표했다.



'달달해'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의 달콤한 떨림을 이야기하는 미디엄템포의 R&B곡으로 벤의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또한 매력적인 음색으로 최근 R&B 씬에서 신예로 알려진 더 바이브의 뉴 아티스트 '요셉'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두 남녀의 풋풋 달달함을 제대로 표현했다.

특히 '달달해'는 소속사 대표이자 바이브의 류재현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비롯해 프로듀싱까지 도맡아 한 곡으로 유려히 흐르는 일렉트릭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또한 소유X정기고의 '썸'과 예성X알리의 '너만 없다' 등 듀엣곡 히트메이커 작사가 민연재가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곡이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벤이 솔로로 부르는 어쿠스틱 버전의 '달달해'도 포함돼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발라드, R&B, 댄스, 힙합 등 장르에 국한 없이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도전으로 대중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은 벤은 이번 신곡 '달달해'를 통해 또 어떤 벤의 숨겨진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1. 달달해 (Feat. 요셉)

작사 류재현, 민연재, 요셉
작곡 류재현, 요셉
편곡 류재현
Mixed by 박병권 at The vibe studio
Mastered by 류재현

 

벤-달달해 (Feat. 요셉) [뮤비/가사/듣기]+벤 몰래라이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