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경태-FOR YOU (보고싶다)[뮤비/가사]

반응형

박경태-FOR YOU (보고싶다)

발라드가수 박경태 싱글 타이틀 곡 “FOR YOU”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경태-FOR YOU (보고싶다)바로듣기

박경태-FOR YOU (보고싶다) 가사

내가 사랑하는 사람 맞나요
내 가슴을 뛰게 한 사람이 맞나요
나 하나만 보면서 서로만을 바라보면서
제법 잘 어울리던 우리
 
For You For You For my Love
그땐 몰랐었는데 우리가 남이 될 줄
For You For You For my Love
다시는 볼 수 없는 사이가 됐어
나 땜에

박경태-FOR YOU (보고싶다)

싱어송라이터 박경태 앨범 [FOR YOU (보고싶다)] 싱어송라이터 박경태의 컴백 음반! 이번엔 서정적인 발라드 곡 “FOR YOU”를 가지고 컴백했다.



이번 음반에는 한층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박경태의 가창력을 느낄 수 있고, 타이틀 곡 “FOR YOU”는 서정적인 발라드에 그의 따뜻한 보컬이 가미되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 추운 계절 뮤직비디오와 함께한다면 선물 같은 음반이 될 것이다.



발라드가수 박경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Orchestration 연주의 조화가 음악의 깊은 슬픔을 극대화 시켜준다. 피아노와 Orchestration 위에 감정과 호흡을 가득 실은 박경태의 보컬이 더해져 깊은 슬픔을 노래했다. 편곡에는 클래식 작곡가겸 대중작곡가인 ‘나임’의 절제되어있는 감성이 묻어나 있고, 보컬 특유의 가성 처리와 다양한 발성을 사용하여 그의 가창력을 제대로 보여준 곡이다.

연인을 어쩔 수 없이 떠나 보낸 후 느끼는 슬픔, 혼란 등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누구나 공감하며 슬픔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홍유진 감독이 직접 지휘봉을 잡았으며, 연인과의 다른 해석으로 부모님과의 사랑과 이별로 새롭게 해석을 하였다.


1. FOR YOU
작사: 박경태
작곡: 박경태, 나임
편곡: 나임

박경태-FOR YOU (보고싶다)[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