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ynsk-be (Feat.킴로랑 (keemlaurent))[가사/듣기]

반응형

ynsk-be (Feat.킴로랑 (keemlaurent))

ynsk-be 바로듣기

ynsk-be 가사

(keemlaurent)
leave me now
나의 길로 가게
leave me now
나의 길로
leave me now
나의 길로 가게
leave me now
나의 길로
leave me now i got some pain
you know i cant wash it away
너는 왜이래 나의 곁에
너는 왜이래
왜이래
Remember all of the things
that i was told 넌 이제
여기 없고 i was looking for one
나를 좀 더
사랑해줄 사람 어디 없나 해서
눈을 돌려 바보처럼
나도 불나방이 됐어

ynsk-be (Feat.킴로랑 (keemlaurent))
(I wanna be) yours truly


ynsk-be (Feat.킴로랑 (keemlauren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