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FAVST (파우스트)-내가 사랑한 모든 이들에게 [듣기/가사]

반응형

FAVST (파우스트)-내가 사랑한 모든 이들에게

그룹 파우스트 (FAVST)가 신곡 '내가 사랑한 모든 이들에게'를 발표했다.

FAVST (파우스트)-내가 사랑한 모든 이들에게 바로듣기

FAVST (파우스트)-내가 사랑한 모든 이들에게 가사

연락이 없던 그 새 달라진 얼굴
오랜만에 본 당신은
잘 지냈나요

긴 여행 끝에 다른 말을 배워온
스물 다섯의 당신은
무얼 봤나요

잊고 지낸 우리 사인 달리 평범하다지만
옆에 있던 사실로 충분히 영화가 됐던

[우리는 한 치 앞도 보지 못한 채]
FAVST (파우스트)-내가 사랑한 모든 이들에게
우리는 무엇을 보며, 어떤 내일을 꿈을 꾸며 살아가고 있을까.



'파우스트'의 음악은 이른 저녁, 강 위를 달리는 지하철에 드는 노을처럼, 도시 외곽 굽이굽이 물길을 따라 늘어선 하늘처럼 우리를 일상 속 '어떤 곳'으로 초대한다

서서히 물드는 하늘빛과 같은 은은한 초대에 응하면 어느새 잊고 지냈던 추억을 마주하게 된다. 그 추억의 농도가 시간에 따라 흐려졌더라도 사건의 향은 남아 여전히 그곳에 있어왔음을 알게 된다. 그때 그 추억을 그리워하는 나는 지금 어디쯤 와 있을까.

노래의 파편이 된 일상은 어쩌면 파우스트가 건네는 현재에 대한 위로인지 모른다. 미래에 대한 고민, 관계에 대한 고민은 잠시 내려두고 과거를 지나온 나에게 일상 속 ‘어떤 곳’ 의 하늘을 선물해보길 바란다.

그렇게 우리는 한치 앞도 보지 못한 채, 오늘의 하늘을 올려다본다.
- 고대웅. 작가


FAVST (파우스트)-내가 사랑한 모든 이들에게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