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욱기신 밴드-나는요(쌉니다 천리마마트 OST)[가사/듣기]

반응형

욱기신 밴드-나는요(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욱기신 밴드가 가창한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수록곡 "나는요"를 발매했다.

욱기신 밴드-나는요(쌉니다 천리마마트 OST)바로듣기

욱기신 밴드-나는요 가사

매일 집에만 있냐고 제발 밥값 좀 하라고
언제나 응원하던 엄마
이젠 인간이 되라고 너는 뭐가 될 거냐고
언제나 격려하던 아빠

스펙을 갖춰야지 멋진 여자 만난다고
그래서 우리 아빤 엄마를 만난 건지
정말로 궁금해서 조심스레 물었더니
몽둥이를 손에 쥐고 달려오시네 
(와르르르르르르르)

욱기신 밴드-나는요(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천리마마트의 밴드인 '무당스'가 지하 연습실에서 문석구 점장에게 선 보이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곡이다.

'나는요'는 1등이 되지 못한 비난과 책임이 고스란히 자기 몫이 되는 사회를 풍자한다. 강렬한 펑크락 사운드의 곡으로 옆집의 누구, 옆 자리의 누구와 비교되어 항상 경쟁에 내몰리는 현실을 뿌리치고 당당히 시대를 살아가고자 하는 잚은이들의 모습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나는요'의 공개 버전은 특별히 '욱기신 밴드'가 참여해 훌륭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02. 분노의 질주 - 무당스


욱기신 밴드-나는요(쌉니다 천리마마트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