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uff (퍼프)-I know [듣기/가사]

반응형

Puff (퍼프)-I know

Puff (퍼프)-I know

Puff (퍼프)-I know 가사

그대는 자꾸 어딜 봐요
나를 좀 안아줘요
여기가 아프잖아요

웃으며 넘길 생각 마요
어디 한번 말해봐요
내가 알고 있는 걸요
(Oh I know)

Girl I know, girl I know, girl I know
Girl I know, girl I know, girl I know
네 앞에선 바보처럼 웃고
이런 내가 쉬워보여도
Girl I know, girl I know, girl I know

Puff (퍼프)-I know

퍼프(Puff) 14th Single Album [I know]
- 나는 다 알아요.



안녕하세요~!
한달만 건너뛰고 발매를 할 뿐인데 엄청 오랜만에 곡을 내는 것 같습니다..ㅎㅎ
요 근래에 냈었던 조금은 어둡고, 섹시한 느낌의 곡들과는 다르게 이번엔 달달한 분위기의 곡을 준비해봤어요!


근데 가사는 별로 안 달달한게 함정이에요.. ㅎㅎ
재밌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곡들도 열심히 준비할게요~! 뿅


Puff (퍼프)-I know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