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임소정-얼마나 다행이었니 [가사/듣기]

반응형

임소정-얼마나 다행이었니

임소정-얼마나 다행이었니


임소정-얼마나 다행이었니

어느새 달라진 말투
차가운 공기만 날 맴돌아
넌 내가 예민한 것 같대
그런가 보다 했는데

점점 뜸해진 연락
넌 날 피하나 봐
요즘 바쁘다는 핑계들로

그러다 알게 된 거야
너의 진심을
외로워 잠시 기댔다고

임소정 [Day and Night]
임소정-얼마나 다행이었니
낮과 밤의 시간을 하루하루 걸어가며, 마음속에 떠오를 때마다 온전히 느끼고 사랑했던 순간들을 담아놓은 나의 이야기.


지금도 나는 그 시간 속을 거닐면서 내가 사랑하는 순간들을 만나는 중입니다.

1. 어떻게 안아줬나요

2. 얼마나 다행이었니
작사 : 못말 / 작곡 : 새봄, 윤한솔 / 편곡 : 양자인
"밤빛이 녹아들던 네 눈을 믿었고, 맞닿은 손 틈새로 스며들던 네 온기를 믿었고,
나는 혼자가 되었다."

3. 새벽길

4. 이별이 아닌 걸까 (With 경모 of 슬로디 Slou.d)

5. 우리가 우리 일수 없는 밤 


임소정-얼마나 다행이었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