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uvin (루빈)-With My Melody [듣기/가사]

반응형

Ruvin (루빈)-With My Melody

Ruvin (루빈)-With My Melody 바로듣기

Ruvin (루빈)-With My Melody

가장 외로운 순간 찾아온 빛나는 꿈들을 향해 날아가는 청춘의 멜로디를 담아낸 루빈(Ruvin)의 새로운 싱글 [With My Melody]

싱어송라이터 루빈(Ruvin)이 2년 만의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싱글 [With My Melody]를 선공개 했다. 오랜만의 정규앨범에 앞서 먼저 공개된 이번 작품은 가장 외롭다고 느낄 때 찾아온 가장 빛나는 순간과 펼쳐지는 청춘의 꿈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루빈 만의 아름다운 가사와 이에 꼭 맞는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인다. 긴 외로움 끝에 맞이한 새로운 시작을 표현한 경쾌한 기타연주로 시작해 리드미컬하게 진행되는 곡 분위기 속에서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로닉 기타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더욱 로맨틱한 사운드를 연출해 듣는 내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게 한다. 또한 이번 작품은 그 동안 발매한 곡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곧 발매될 루빈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해준다.

 
루빈(Ruvin)은 이번 선공개 싱글 [With My Melody]에 이어, 7월 5일 정규 2집을 발매한다.  곧 발매될 정규앨범을 통해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더욱 짙어진 그의 감성과 박정현, 넬의 세션 활동 및 뮤지컬, 영화 음악 제작 그리고 아이리쉬 밴드 ‘바드’ 활동으로 수년 간 쌓아온 노련함과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발휘한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앨범 발매를 준비하며 하나씩 발매했던 곡들 및 음반으로만 들을 수 있는 보너스 트랙까지 수록돼 기다린 만큼 가치 있는 그런 앨범이 될 것이다.

 

 Ruvin (루빈)-With My Melody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