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혜화동소년-나의 고백 [가사/듣기]

반응형

혜화동소년-나의 고백

혜화동소년이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Vol. 32」 "나의 고백"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혜화동소년-나의 고백 바로듣기

혜화동소년-나의 고백 가사
잠잠한 파도
그 위에 놓인 건 내 마음
너에게 보내
사랑한다는 말 담아
너를 위해 준비한 나의 고백

어두운 바다
그 위를 비추는 등대는
그댈 바 라 보네
내게 오라는 빛 담아
너를 위해 준비한 나의 고백

혜화동소년-나의 고백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Vol. 32」 [나의 고백] 발매
혜화동소년의 서른 두번째 이야기



싱어송라이터 혜화동소년이 오는 11월 22일 12시 정오에 새 앨범 [나의 고백]을 발매했다. 혜화동소년의 11월 음악 ‘나의 고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숨겨왔던 마음을 이야기하는 내용의 음악이다


포크장르지만 더 큰 감정의 흐름을 위해 밴드구성을 더 했고 속삭이듯 노래하는 보컬과 감성적인 가사가 음악의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거친 세상의 파도는
내 마음 지치게만 들지만
그대가 있어 견딜 수 있어
다행이야

혜화동소년은 2017년 3월부터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라는 타이틀로 꾸준히 매달 한 곡씩 앨범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프로젝트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을 혜화동소년이 직접 작곡을 하고 가사를 쓰는 것은 물론, 악기 녹음 및 편곡과 믹스 마스터링까지 전부 그가 직접 해내고 있다.

혜화동소년-나의 고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