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Heize(헤이즈)-널 너무 모르고/헤이즈 타이틀곡 컴백

반응형

Heize(헤이즈)-널 너무 모르고/헤이즈 타이틀곡 컴백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의 신곡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Heize(헤이즈)-널 너무 모르고/헤이즈 타이틀곡 컴백

헤이즈는 지난 15일부터 매일 오후 6시 26분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헤이즈時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힌트 영상 속에는 이번 앨범의 테마로 알려진 비(雨), 헤이즈, 곰이 등장했다.

Heize(헤이즈)-널 너무 모르고/헤이즈 온유 컴백

영상 속 곰은 거센 비가 쏟아지는 와중에도 옆에 앉아있는 헤이즈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우산을 씌워주고 본인은 비를 맞고 있다.  힌트 영상 마지막에는 ‘heize’, ‘///’, ‘2017.06.26.’ 릴리즈’라는 문구가 나타남과 동시에 ‘널 너무 모르곰’이라는 글씨가 타이틀곡 이름 ‘널 너무 모르고’로 바뀐다.

소속사 측은 “헤이즈의 이번 앨범명 ‘///’에는 각각 ‘너’, ‘먹구름’, ‘비’를 상징하는 뜻이 담겨 있어 ‘너 먹구름 비’라는 호칭을 사용한다”며 “헤이즈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결과물들이 이번 앨범에 담기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해 ‘돌아오지마’, ‘And July’, ‘저 별’ 등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 역주행은 물론 가온차트 1위까지 접수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헤이즈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EP 앨범을 통해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커플 호흡을 맞춘 가수 헤이즈와 샤이니 온유는 유니크한 패션 감각에 실제 커플처럼 자연스러운 연기를 능숙하게 소화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현장을 더욱 빛냈다.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감각적 음악 스타일과 공감 가사로 유명한 헤이즈의 이별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대세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과 처음 합을 맞췄다.

Heize(헤이즈)-널 너무 모르고/헤이즈 타이틀곡 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