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race (그레이스)-기상캐스터 (온종일 맑음)(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듣기/가사]

반응형

Grace (그레이스)-기상캐스터 (온종일 맑음)(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Grace (그레이스)-기상캐스터(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바로듣기


Grace (그레이스)-기상캐스터 (온종일 맑음)(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

래퍼 그레이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세 번째 OST 참여!

래퍼 그레이스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연출:고국진, 제작:KBS)의 세 번째 OST '기상캐스터(온종일 맑음)'에 참여했다.

지난해 방영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를 통해 래퍼로서 대중들에게 알려진 그레이스는 이번 곡에서 본인의 숨겨놓은 가창 실력을 공개했다.
'기상캐스터'는 그레이스의 랩과 노래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낙관적인 미래를 맑고 화창한 날씨에 비유하며 희망적인 내일을 꿈꾸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별히 KBS의 노은지 기상캐스터가 나레이션으로 참여하며 음원에 완성도를 더하였다.

이 곡은 걸그룹 멤버 7인의 이야기를 담은 '아드공'의 드라마 '꽃길만 걷자'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어 '꽃길'을 피어나게 하는 '화창한 햇살'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편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매주 월, 수, 금 네이버TV, V라이브,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KBS joy,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 되고 있다.

 

 Grace (그레이스)-기상캐스터 (온종일 맑음)(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