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2 10:55


블랙핑크-마지막처럼

괴물 신인 블랙핑크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스퀘어2' 이후 7개월 만에 신곡 ‘마지막처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를 공개하고 컴백을 한다.  

블랙핑크-마지막처럼 바로보기

가사보기

블랙핑크-마지막처럼

신곡 '마지막처럼'은 톡 쏘는 듯한 사랑 내용을 담고 있는데 'Baby 날 터트릴 것처럼 안아줘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등의 노랫말처럼 오늘이 마지막인 듯 날 사랑해 달라는 내용을 담고 있는 곡이다.

블랙핑크-마지막처럼

가사 역시 톡 쏘는듯한 사랑 이야기다. ‘Baby 날 터트릴 것처럼 안아줘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등의 가사와 같이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날 사랑해 달라는 내용이다. 

지난해 8월 ‘휘파람’과 ‘붐바야’, 지난해 11월 ‘불장난’까지 연속 히트 기록들을 남겼고 3곡 모두 유투브 조회수 1억뷰를 넘기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곡은 단일 싱글 곡이다. ‘SQUARE THREE’를 준비하는 동안 블랙핑크를 좋아해 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라고 생각해 주길 바란다”며 “블랙핑크는 세 번째 SQUARE 시리즈도 열심히 준비 중에 있으며 '마지막처럼' 활동 후에 발표가 있을 것 같다"며 연속 활동을 예고했다.

불랙핑크는 22일 컴백과 동시에 오는 7월 20일 일본 부도칸에서 쇼케이스 ‘BLACKPINK PREMIUM DEBUT SHOWCASE’를 개최, 8월 9일 일본 현지에서 정식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지난달 22일 공개된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17시간 만에 1천만뷰를 돌파했다. 종전 1천만뷰 돌파 시점을 4시간 당겼다. 또 2천만뷰 돌파 시점은 20시간, 3천만뷰는 기존 기록보다 45시간 빨리 돌파했다. 4천만뷰는 46시간, 5천만뷰는 123시간, 6천만뷰는 197시간, 7천만뷰는 346시간 단축하며 최단 기간 신기록을 모두 갈아치웠다.

 

 

블랙핑크는 ‘데뷔 1년 만에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 4개’라는 사상 초유의 타이틀을 눈앞에 두고 있다. ‘마지막처럼’의 1억뷰 돌파가 임박한 가운데 블랙핑크는 ‘붐바야’, ‘불장난’, ‘휘파람’을 포함 총 4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된다.

블랙핑크-마지막처럼[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나사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