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wo Bis (투비스)-거짓말[뮤비/가사/듣기]

반응형

Two Bis (투비스)-거짓말

여성 듀오 '투비스(Two Bis)'가 첫 싱글 ‘거짓말’로 데뷔했다.

Two Bis (투비스)-거짓말 바로듣기

Two Bis (투비스)-거짓말

배우 출신 여성 듀오 ‘투비스(Two Bis)’
파워 복고 댄스 음악으로 첫 싱글 ‘거짓말’ 발매!

여성 듀오 '투비스(Two Bis)'가 첫 싱글 ‘거짓말’로 데뷔한다.

기존의 사랑에 관한 음악에서 벗어나 동시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댄스 음악 ‘거짓말’로 핫한 여름 음악사냥에 나섰다. 

배우 출신의 두 멤버 ‘박가현’과 ‘유비’가 만나 스스로 기획하고, 핑클, 소찬휘, 젝스키스, 유승준을 만들어낸 국내 최고 프로듀서인 ‘변성복감독’과 손을 잡고 만들어낸 작품이기도 하다. 또한 인기 기타리스트 겸 이승철의 ‘후회’, 조관우의 ‘다시 그리움’, ‘파란앨범’, 장윤정의 ‘너도나처럼’ 작곡가인 ‘유태준’과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음악프로듀서 및 OST 작곡, 문명진, 소냐, 야다, exid ‘솔지’ 등의 곡을 작곡한 ‘장안의화제’ 등이 참여하여 야심찬 작품들로 구성 되어 있다.

타이틀 곡인 ‘거짓말’은 한 남자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신세대적인 가사 말과 직선적인 표현 등 새로운 편곡과 구성을 달리 하였으며, 기존에 우리가 들어왔던 댄스앨범과는 분명 뭔가가 달라도 다르다. 국내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 했고 ‘거짓말’의 일렉트릭기타와 슬로우 도입부부터 새로운 형태를 형성해 나가 파워 복고 댄스음악을 완성했다. 더불어,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이정용과 신인걸그룹 라미슈가 참여하여 투비스를 적극 지원하였다. 이외에도 두 번째 타이틀곡인 ‘달아올라’와 ’CLAZY DOLL FOR U’ 역시 유명 뮤지션들의 고민에 의한 새로운 시도와 엄청난 경험과 관록을 가진 프로듀서들이 함께 만들어낸 2인3색의 음악 색깔을 가요 관계자들이 주목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Two Bis (투비스)-거짓말[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