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비버 (Beaver), 2Y.J-Eyes On You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비버 (Beaver), 2Y.J-Eyes On You

비버 (Beaver), 2Y.J-Eyes On You 바로듣기

비버 (Beaver), 2Y.J-Eyes On You

비버 (Beaver) & 2Y.J - [24Hours Chillin']

래퍼 투와이제이(2Y.J)와 프로듀싱, 랩, 보컬 등 다방면 역량을 발휘하는 비버(Beaver)는 기존에 공개한 서로의 앨범을 피처링으로 지원해오면서 호흡을 맞춰 온 바 있다. 이번에 그들이 발표하는 첫 프로젝트 앨범 "24Hours Chillin"에서는 각자의 스타일과 스토리텔링의 조화로 기존 작업물에서 그들이 보여줬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 보여진다.



이번 앨범에서 그들은 애정과 사랑만을 추구하는 듯 보이지만, 마지막 트랙 "Ma Shit"에서는 음악에 대한 의식의 날이 날카롭게 서 있다는 것을 보여줘 듣는 이로 하여금 긴장을 놓칠 수 없게 만든다. 그들의 "24Hours Chillin"은 앨범 타이틀로 시작하여 이후 프로젝트팀으로서 활동하며 끝이 아닌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라고 할 수도 있다.

 

스트롱베리 (strong berry) 크루의 맥코이(Mackoy)가 1번 트랙 "덕분이야"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하였으며. 5번 트랙 "Fight & Make-up"에서 역시 같은 크루의 비트메이커 루비즈(Lubiz)가 작곡으로 참여하였다 타이틀곡인 "Eyes on you"의 뮤직비디오는 감독 “RegaFilm“이 참여하며 앨범 분위기에 걸맞게 그들의 자유분방하며 세련된 모습을 연출해주었다.

01. 덕분이야 (Feat. Mackoy)
 
02. Eyes on you
 
03. Shawty Oh!
 
04. 내 손 잡고 걸어
 
05. Fight & Make-up (Prod. by Lubiz)
 
06. Strip
 
07. Ma Shit

 

 

비버 (Beaver), 2Y.J-Eyes On You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