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nave (네이브)-SomeWhere, OverDrive (Feat. 더블 케이)[뮤비/가사/듣기]

반응형

Knave (네이브)-SomeWhere, OverDrive (Feat. 더블 케이)

Knave (네이브)-SomeWhere, OverDrive 바로듣기

Knave (네이브)-SomeWhere, OverDrive (Feat. 더블 케이)

인디펜던트 R&B 아티스트 ‘Knave’ 의 첫 싱글 앨범이 발매되었다.

 더블케이 (손창일)

그는 좋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사나 크루의 활동 없이 온전히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해왔다.

5년간의 외로운 준비 끝에 선보이는 그의 첫 싱글 앨범 [siigma8] 은 이별 후 찾아오는 여러가지 감정의 변화를 KNAVE 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그는 "이별 후 한쪽의 마음만 무한대로 커져갈 때, 사랑은 상쇄된다” 라는 생각을 하며 sigma 수식을 떠올렸고, 동시에 그가 이야기하고자 했던 두번째 관계 (ii), 를 담아 앨범명을 [siigma8] 로 했다.

첫번째 트랙 'SomeWhere’ 은 이별 후에 애써 담담히 받아들이려는 심정을 표현을 하였고, 타이틀곡인 ‘OverDrive’ 에서는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오가는 감정들의 혼란을 표현하였다.

이번 앨범에서 Knave 는 노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의 콘티, 무대디자인, 소품제작까지 모두 참여를 하며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상반된 두 곡 사이에서는 많은 연계성이 존재한다고 한다. 두 개의 뮤직비디오를 볼 때 그가 표현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찾아본다면, ‘Knave’ 의 음악을 더욱 더 새로운 시선으로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Somewhere*
작곡 : 니올, 네이브
작사 : 네이브
편곡 : 니올

*overdrive*
작곡 : 네이브
작사 : 네이브, 더블케이
편곡 : 엔틱

 Knave (네이브)-SomeWhere, OverDrive(Feat. 더블 케이)[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