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ternal Life (EL)-잘할게 [가사/듣기]

반응형

Eternal Life (EL)-잘할게

EL(Eternal Life)이 첫 싱글앨범  '잘할게'를 발표했다.

EL-잘할게 바로듣기

EL-잘할게 가사

저기, 있잖아
내가 너에게 하고픈 말이 있는데
좀 들어줄래

저기, 있잖아
말하고 싶었지만
해주지 못했던 말이 있는데
전화좀 받아줄래

내가 잘할게 내가 더 잘할게
니가 원한다면 성격도 고칠게
내가 잘할게 내가 더 잘할게
다시 만난다면 내가 더 잘할게

Eternal Life (EL)-잘할게

'EL(Eternal Life)'의 첫 싱글앨범인 '잘할게'는 헤어지려고 하는 연인을 붙잡기 위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마음을 멜로디와 가사로 솔직하게 표현하였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겠다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피아노와 보컬만으로 노래를 했다.

Executive Producer EL(Eternal Life)
Piano 박현은
Vocal 김희수
Recording Engineer 백이삭
Mixing & Mastering Engineer 백이삭
Album Design 권오영, 김희수


Eternal Life (EL)-잘할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