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AGO (마고)-나의 봄은 어디에 [가사/듣기]

반응형

MAGO (마고)-나의 봄은 어디에

MAGO (마고)-나의 봄은 어디에 바로듣기

MAGO (마고)-나의 봄은 어디에 가사

다 떠나가고 없는 이곳에
홀로 자릴 지키고 있어
이 추운밤도 다 지나가면
봄이 다시 올것 같아서

끝이 없는 내 하루는
대체 어디로 향하고 있는걸까
온기 없는 내 방안에
계속 이대로 있어도 되는걸까
나의 봄은 어디에

“나에 대한 어떤 것 2”
MAGO (마고)-나의 봄은 어디에
아직도 나를 잘 모르겠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마치 지금의 내 모습은 나라는 그림의 여러 퍼즐이 맞춰지지 않은 채 있는거 같아 물론 지금 나는 여전히 퍼즐 조각들을 찾는 과정이지 특히나 이번에는 친구들을 통해 찾은 조각들이 많은거 같아 (진심으로 고마워 얘들아!)


혹시나 내가 찾게 될 퍼즐 조각이 화나진 않을까, 아프진 않을까, 놀라진 않을까 두렵기도 하지만 그래도 멈추지 않고 계속 찾을거야 완성될 내 그림을 기대하며.
오늘도 GOOD MORNING.

1.    Dive (Feat. Posadic)

2.    Unlike you (Feat. 창모)

3.    Fake Love (Feat. Paul blanco) 


4.    나의 봄은 어디에 (03:56)
봄, 계절일 수 도 있겠지만 따듯하고 아름다운 시간들을 얘기하고 싶었어
지금 내가 머물러 있는 상황은 마치 겨울처럼 춥고 외롭지만 시간이 지나 언젠가는 봄이 다시 올거야

5.    Skit (Lullaby)


MAGO (마고)-나의 봄은 어디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