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나비 & Lina-돌려놔 (품위있는 그녀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나비 & 리나(Lina)-돌려놔 (Fly With The Wind)(품위있는 그녀 OST)

가수 나비(Navi)가 참여한 화제작 "품위있는 그녀"의 마지막을 장식한 타이틀곡 "돌려놔 (Fly with the Wind)"가 공개되었다.

나비 & Lina-돌려놔 (품위있는 그녀 OST)바로듣기

나비 & 리나(Lina)-돌려놔 (Fly With The Wind)(품위있는 그녀 OST)

나비 & Lina [품위있는 그녀 OST Part.2 (JTBC 금토드라마)]


"돌려받겠어.. 잃어버린 모든 것"

화제작 "품위있는 그녀"의 마지막을 장식한 타이틀곡 "돌려놔 (Fly with the Wind)"가 공개되었다.
담담하게 읇조리는 노래속 'Fly'는 욕망을 'Wind'는 그 욕망의 수단을, 'Tears'는 시련과 아픔을 의미한다.
거친듯 잔잔하게 시작되는 분위기는 반전되어 폭풍처럼 휘몰아치며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의 외침처럼 울린다.
극중 ‘우아진’과 ‘박복자’를 넘나드는 가사말과 다이나믹한 전개는 극을 완벽히 대변하고 있다.

보컬리스트 '나비(Navi)'가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가창과 'Lina' 특유의 청아한 음색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호소력 짙게 다가온다.

이 곡은 응답하라1997 등 미술감독이자 작곡가인 "유담(김용만)"이 구성한 비트메이킹 위에 '쿤요'가 멜로디와 가사를 붙여 완성되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OST Part. 2 나비, Lina - 돌려놔 (Fly with the Wind) 는 2017년 6월 23일 오후6시 전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ack List 
1.돌려놔 (Fly with the Wind)
2.돌려놔 (Fly with the Wind) Inst.

나비 & Lina-돌려놔 (품위있는 그녀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