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백아연-나는 니가 되고 싶어(안나, 마리 OST) [가사/듣기]

반응형

백아연-나는 니가 되고 싶어(안나, 마리 OST)

백아연이 가창한 영화 '안나, 마리 OST' 수록곡 "나는 니가 되고 싶어"를 발매했다.

백아연-나는 니가 되고 싶어(안나, 마리 OST) 바로듣기


백아연-나는 니가 되고 싶어 가사

나는 니가 되고 싶어

어느 누구보다 널 믿어
너는 나에게 가장 진실되고 훌륭한 친구야
나는 니가 되고 싶어
너는 아파 본 적이 있니
슬퍼 본 적이 있니

백아연-나는 니가 되고 싶어(안나, 마리 OST)
음악과 춤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시각효과가 어우러진, 국내 최초 VR 뮤지컬 무비.



최고의 아이돌을 꿈꾸는 안나와 춤추는 휴머노이드 마리, 이들의 행동을 연구하고 기록하는 AI거위의 스토리를 안나, 마리 뮤지컬 테마로 담아냈다.


휴먼노이드를 욕망하는 인간 ‘안나’를 노래하는 한층 깊어진 백아연의 목소리와, AI거위를 노래하는 뮤지컬 배우 이경진의 유니크한 목소리가 더해졌다.

1. MI6란 말야

2. 나는 니가 되고 싶어


백아연-나는 니가 되고 싶어(안나, 마리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