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민성-내가 말하는 사랑이란 [가사/듣기]

반응형

김민성-내가 말하는 사랑이란

김민성-내가 말하는 사랑이란 바로듣기

김민성-내가 말하는 사랑이란 가사

나 오늘 그대에게 사랑을 말해요
오래 간직해왔던 내 마음을
내가 말하는 사랑이란
작은 것들 하나까지도
나눌 수 있는 걸 뜻해요

있는 모습 그대로 나 그댈
사랑할게요
내 앞에선 그댄 온전히
그대이길 바래요

김민성-내가 말하는 사랑이란 

내가 오롯이 나다울 수 있고, 네가 오롯이 너다울 수 있는 그런 꾸밈 없음마저 사랑하겠다고 말하는 진심이 담긴 고백이다.



때로는 연인같고, 때로는 친구처럼 자연스러울 수 있는 사랑을 얘기하고 있다.화려하지 않지만 깔끔한 인상을 주는 피아노와 보컬의 조합. 담백한 본질로 돌아가고자 하는 시도를 보여준다.


'그대의 하루 속에 나라는 사람이 아주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있는 사람이길 바래요'

김민성-내가 말하는 사랑이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