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ainy (레이니)-내가 아닌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Rainy (레이니)-내가 아닌 너에게

레이니 (Rainy)가 신곡 "내가 아닌 너에게"를 발표했다.

Rainy (레이니)-내가 아닌 너에게 바로듣기


Rainy (레이니)-내가 아닌 너에게 가사

저는 좋아하는 사랑이 그리워 

언제나 홀로 눈을 감는 때가 

많이 있기에 지나버린 시간이 

슬퍼서 눈물을 흘리기 싫어 


눈을 뜨기를 하기도 곁에 

누군가를 왜 잡지도 못했을까 

후회만 가득 하지만 나에게 

이 마음들은 누군가에게 전해져

Rainy (레이니)-내가 아닌 너에게

레이니 (Rainy) 입니다. 안녕 하십니까? 

좋아해 라곤 이들은 제가 바보라선지 많은 좋은 이들이 곁에 함께 하기엔 넘 좋아 곁에 많은 마음이 제게 다가서와들 주었는데 제일 중요한 사랑이란 그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바보라서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곁에서 멀어지는 이들에게서 아 그건 사랑이구나 라고 알아 버린 이가 한명 이라고 그건 상대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제가 왜 몰랐는지.. 


지금 다시 다가와 준다면 무슨 이유라고도 문제가 되지 않은 저의 사람입니다. 저의 Rainy No.01 부터 13까지 들어 주시는 분들에게 꼭 좋아해 라도 사랑이라고 꼭 그것도 한분만을 정해서 곁에 언제나 떠나가시기 전을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몸은 떠나들 가지만 마음은 어머니 말곤 꼭 한 이를 기억해 가고 있습니다. 레이니 (Rainy)의 음악을 들어 주시는 한분 한분께 꼭 진실한 한 사랑과 함께 하시기를 그 이유란 그 이름이 저의 내가 아닌 너에게 입니다. 다음은 무엇일까? 하는 마음이 다가가려 합니다. 읽어 주시고 님들 이 들어 주시기를 제가 존재하며 다음을 기약해 드립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레이니 (Rainy) 록 팝 성가의 한 남자의 마음을 님들께 모두 드립니다. 


레이니 (Rainy) 올림.


Rainy (레이니)-내가 아닌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