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서민정-팥빙수(윤종신)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서민정-팥빙수(윤종신)

6연승에 성공한 노래9단 흥부자댁에 맞서는 59대 가왕 결정전이 펼쳐졌다. 마지막 대결에서는 ‘감자튀김’과 ‘MC햄버거’가 등장, 조용필의 ‘단발머리’을 열창하며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복면가왕 서민정-팥빙수 바로듣기



복면가왕 서민정-팥빙수(윤종신)

조용필의 '단발머리'로 1라운드 경연을 펼치는 '케첩 두 개 주세요 감자튀김'과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의 모습이 공개됐다.

연예인 판정단은 “MC햄버거 님은 목소리에 강약 조절은 물론이고 마이크 조절 등등 고수의 기운이 있었다. 지금이 아니라 가왕 결정전에서 말하고 싶다”라고 극찬했고 “감자튀김 님은 우리에게 희망과 기쁨을 주는 목소리였다. 닭가슴살 같은 담백한 목소리였다”라고 칭찬했다.

대결 결과는 16 대 83으로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의 승리. 감자튀김'은 음이탈로 웃음을 자아냈다. 윤종신의 '팥빙수'를 열창하며 가면을 벗은 '케첩 두 개 주세요감자튀김'은 서민정이었다.

서민정은 “10년이 엄청 긴 시간이라 아무도 못 알아보실까 봐 조마조마했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최민용 씨가 방송에 나왔을 때 10년이 지났는데도 패키지처럼 생각해 주셔서 신기했다. 사실 제가 여기 나올 실력이 안 됐는데 제가 너무 제 생각만 했다 죄송하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복면가왕 서민정-팥빙수(윤종신)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