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he Nuts (더 넛츠)-사랑은 나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The Nuts (더 넛츠)-사랑은 나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더넛츠가 부른 서정적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수록곡 ‘사랑은 나빠’ 음원을 26일 공개했다.

The Nuts (더 넛츠)-사랑은 나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바로듣기

The Nuts (더 넛츠)-사랑은 나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더넛츠 '사랑은 나빠' 발매 !!

순경인 '무궁화' 가 사회의 다양한 '갑' 들에게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Part.03  '사랑은 나빠' 는 폭풍가창력으로 큰 사랑받고 있는 더넛츠의 정이한이 가창하였다. 

 
가수 더넛츠는 '사랑의 바보', '또르르', '잊지도 못하게' 등 발표하는 음원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최근에는 KBS 빛나라 은수 OST '사랑이 아픈 이유는',  tvn 막 돼먹은 영애씨 OST '언젠가는' 으로 사랑 받으며, 오에스티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세련된 피아노 전주로 곡은 시작되며, 말하듯이 이어지는 정이한의 담담한 보컬은 사랑의 아픔을 말하고 있다. 특히나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화려한 스트링이 풍부하게 감싸고 있다. 짝사랑의 아픔을 절절한 보컬로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는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곡이다.
 
이 곡은 MBC 군주 OST 프로듀서이자, 수지, 폴포츠, 스틸하트, 수란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작곡하였고, 더넛츠의 메인보컬인 정이한이 작사하였다.

[ CREDIT ] 
작사: 정이한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편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The Nuts (더 넛츠)-사랑은 나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