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oA (보아)-CAMO (카모)[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oA (보아)-CAMO

아시아 No.1 뮤지션 'BoA (보아)'의 파격 변신을 담은 'CAMO'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BoA (보아)-CAMO 바로듣기

BoA (보아)-CAMO (카모)

아시아 No.1 뮤지션 '보아'의 새로운 시도!

'CAMO' 프로젝트 공개!
 
아시아 No.1 뮤지션 '보아'의 파격 변신을 담은 'CAMO'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보아'의 'CAMO' 프로젝트는 보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극대화해 표현함은 물론 색다른 변신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선사한다. 신곡 "CAMO"는 묵직한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사운드에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아의 보컬이 더해진 강렬한 댄스 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사랑 앞에서 쉽게 진심을 보여주지 않으려는 여인의 마음을 'Camouflage'(카모플라지: 위장)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아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페이스 및 바디 맵핑을 통해 '보아'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다채로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보아'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보아는 지난 4월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봄비 (Spring Rain)"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최근 일본에서 총 12회에 걸친 라이브 콘서트 'BoA THE LIVE in Billboard Live'도 성황리에 마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BoA (보아)-CAMO (카모)[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