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ROQ (크록)-내가 어떻게 그래 [가사/듣기]

반응형

CROQ (크록)-내가 어떻게 그래

CROQ (크록)-내가 어떻게 그래 바로듣기


CROQ (크록)-내가 어떻게 그래 가사

넌 미끄러지듯 내게로 왔지
그 기억은 오늘도
한걸음 뒤로 가는 걸 oh babe
난 아직까지 너를 너무나 그리워해
나도 잘 몰라 왜인지는 uh

너는 아무것도 못 하고
나를 떠나갔나 봐
그런 너를 버린 나니까
전보다 불행해져
이제 더는 못 참겠어
모든 게 내 잘못인 걸 알았어
내게로 와 제발 흔들려줘 우

CROQ (크록)-내가 어떻게 그래

크록 (CROQ) [How Can I Forget You]


01. 내가 어떻게 그래 [Title]
Lyrics by CROQ
Composed by CROQ, 배원빈
Arranged by CROQ, 배원빈
Guitar by 문원우
EP, Bass, String Performed by 배원빈
Back Ground Vocal by CROQ, Chobin

02. Omnibus


CROQ (크록)-내가 어떻게 그래 [가사/듣기]

반응형